dj 소다 시구 동영상 보고 깜짝놀랐어요 ㅋㅋ 바지 색깔이 살색이라 1초간 눈을 의심했습니다. 저는 아프리카tv 하는 사람인가 했는데.. 일렉 뭐시기 음악 쪽에서는 유명한 사람이라고 하는군요.

 

dj 소다 이름 뜻이.. 본명이 황소희... 별명이 황소인데 나는 '황소다' 여기서 소다만 뺀거라고 ㅋㅋㅌ DJ소다 성격이 뭔가 귀여울 것 같습니다. 오늘 시구 동영상 보실까요.

 

 





 

 

 

 

 

DJ소다 등장~! EDM... (Electronic Dance Music)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즉 박명수가 사랑하는.. 그 장르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트랜스, 하우스, 테크노, 브레이크비트, 테크노, 개버 등의 하위 장르를 포함하는 음악장르라고 하네요..

 

어려우니 음악에 대해서는 그냥 넘어가도록 하구요.

 

 

 

 

 

dj 소다 의상 보고 제2의 클라라를 노리는줄 ㅋㅋ

 

DJ 소다 나이는 1986년생으로 꽤 많습니다. 올해 31살이군요. 키는 165cm로 나와있는데 그거보다는 살짝 작아 보입니다.

 

 

여기서 볼 수 있듯 DJ 소다 몸매는 꽤 글래머 입니다.

 

유명해지게 된 계기 또한 디제잉 실력 보다는 SNS 등을 통해서 사진이 더 먼저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맥심 등 화보도 찍었다고 하는군요.. 리코더, 피리 등을 들고 춤을 추는 영상을 올려서 좀 유명해지기도 했나봐요.

 

넥센 히어로즈 팬이라고 하네요.

 

 

 

 

 

좀 귀엽게 생겼네요.

 

 

DJ 소다 시구 장면.

 

나름 스스로 인지도를 쌓아가면서 여러 페스티벌 및 대형 클럽에서 활동하면서 레이블로부터 독립해서 개인적으로 활동을 하면서 아시아 쪽에서 투어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동남아 쪽에서 인기가 좀 있다고 해요..  올해 2월달에는 DJ 소다의 첫번째 작업물로 드레이크의 'Hotline Bling'를 Remix해서 발표를 했는데 혹평을 받았더라구요 ㅎㅎ

 

 

 

 

 

만약에 있는 그대로의 몸매라면 DJ 소다 남자 팬들 좀 늘어날듯...

 

 

 

 

 

 

꽤 잘 던졌습니다. 아래 DJ소다 시구 동영상 그 아래 다른것들

 

 

 

아래는 DJ 소다 디제잉 하는 동영상 입니다.

 

 

맥심도 한국이 아닌 태국 맥심 모델로 발탁이 된거라고 하네요.. 동남아쪽 인기가 더 많은듯..

 

인터넷에서 성형했다느니 성괴라느니 이런소릴 듣기도 하지만 DJ 소다 과거 사진 찾아보니까 원래 이뻤네요.

 

 

이정도면 모태미녀 해줘도 되죠~

 

 

DJ 소다가 원래 이런 복장을 자주 입나 봅니다.

 

본인이 열심히 관리해서 입는다는데 제가 남자라 그런지 저는 좋습니다.

 

 

 

찾아보니까 과거에 DJ 소다에게 악플이 꽤 많았던 모양 입니다. 조금만 유명해지면 허위사실이나 희롱발언들은 피할 수 없나 봅니다.. 도대체 왜 사람을 괴롭히는거지 ;;

 

 

 

해외에서도 활동을 많이 하나봐요.. 이건 일본쪽인듯.

 

 

DJ 소다 스케쥴을 보니 일본, 대만, 베트남 다양하네요.

 

 

올 멋있는데~~

 

 

포켓몬 하는 DJ 소다

 

 

귀엽네요 ㅋㅋㅋ

 

오늘 시구 보고 호기심 생겨서 여기까지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