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축구 결과 빵 터지는군요 ㅋㅋ 이런 깨소금이 ㅋㅋ 오늘 한국이 중국 이긴것 만큼이나 일본 UAE 하이라이트도 기분이 좋습니다. 캬하하

 

오늘 아랍에미레이트 UAE 일본 축구는 홈경기였습니다.(사이타마 스타디움)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1차전.. 첫경기는 무조건 이겨야 다음 경기에 부담이 없고.. 사실 일본에게 UAE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좋은 상대로 여겨져서 오늘 일본 팬들도 가벼운 마음으로 응원을 했을 것 입니다.

 

오늘 일본은 오카자키 신지, 혼다 게이스케, 가가와 신지, 기요타케 히로시, 하세메 마코토, 요시다 마야 등 주요 1진 선수들을 대거 선발해서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선제골 가볍게 넣으면서 이기는가 싶었지만 헤헤 오늘 한국사람들 기분 두배로 좋으라고 승리의 여신이 UAE 쪽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일본 아랍 첫골 장면.. 제가 선을 좀 잘못 그렸습니다;; 공이 저렇게 날아가진 않았어요.. 여튼 크로스 올려주고.. 저기 뒤에 있는 선수에게 잘 날아갔습니다.

 

 

 

헤딩!

 

 

바닥쪽으로 갔는데 여튼 골~!

 

 

일본 UAE 두번째 골 장면.. 프리킥이었지만 거리가 멀어서 큰 기대하지 않은 상황

 

 

헐 초강력슛으로 골망을 갈라버립니다.

 

1:1이 된 상황에서 일본이 엄청 마음이 급해지면서 선수들 또한 겨드랑이에 홍수가 날 정도로 발등에 불이 떨어지게 됩니다.

 

 

 

저렇게 앞이 텅 빈 상황에서 볼을 잡게된 일본선수.. 그냥 발만 대충 맞춰도 골로 들어가는 상황..

 

 

찼다!!

 

 

노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아랍 선수가 일본 선수들에게 둘러 쌓여서 공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씁니다. 그리고 순간 치고나가는척하면서!

 

 

넘어짐..

 

바로 패널티킥 불러주더군요 ㅋㅋ

 

 

우다다다다

 

 

일본 골키퍼는 왼쪽으로 예측하고 넘어졌는데.. 중앙으로 가볍게 차서 넣어줌 ㅋㅋ

 

바히드 할리호지치 감독이 이끌고 있는 니뽕 섬나라 '삼족오 군단'의 위기 입니다.

 

이대로 가면 UAE는 무려 11년만에(마지막 승리가 2005년 기린컵에서의 경기) 일본을 상대로.. 그것도 월드컵 예선에서 원정경기 승리를 챙기게 됩니다.

 

 

그리고 강슛 때려서 골대 맞추고 일본 운이 안따르더군요..

 

일본은 UAE에게 패배하게 되면.. 앞으로 붙어야할 팀들이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이라크, 태국이 있는데..  태국 빼고는 일본이 확실히 이길 수 있다 하는 팀이 없습니다. 이라크가 많이 약해지긴 했지만 도 한방이 있죠. 오늘 호주 이라크 경기는 2:0으로 캥거루국 승리

 

 

그리고 결정적으로 일본이 완전히 빡쳐버린 상황이 하나 터졌습니다.

 

일본 홈 경기였는데도 불구하고 이걸 골로 인정안해주더군욬ㅋㅋㅋ

 

 

 

후반 31분.. 절호의 찬스!!!

 

 

어어어

 

골키퍼가 막아냅니다!!

 

 

오 성공~! 근데 저 선을 넘어간 상태에서 막으면 골이거든요.. 어째 심판이 휘슬을 불지 않네??/

 

 

자세한 장면으로 볼까요..

 

들어갔는데 이거 노골처리 해버렸어요 ㅋㅋㅋ 그래서 결국 일본 패배~!

 

아래 일본 UAE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보는이도 행복해지는 일본 축구 즐감하세요 ㅋㅋ

 

그리고 그 아래글로 가시면 한국 중국 경기에 대한 중국인, 일본인의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한중전 중국반응,일본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