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진 재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음악의신2에 '이희진'이 나오는거 보고 좀 놀랐습니다. 주식 쪽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마 이희진 이름을 한번쯤 들어보신 분들이 꽤 되실거에요. 거에요. 이런저런 말들이 많긴 한데.. 이희진 재산이 어마어마 한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이희진이 가지고 있는것만 보면 와 어린 나이에 정말 엄청난 부를 소유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눈이 띠용~!

 

이희진 집이나 부가티 베이론, 페라리, 롤스로이드 고스트 이런 아파트 한채 가격을 넘는 자동차들도 많고.... 이희진에 대한 관심이 생기지 않을수가 없죠! 알아봅시다!

 

 





 

 

 

 

 

원래 이희진 집 소유자는 돈많은 재계 사람이었다고 하는데.. 누군지는 모릅니다. 지금 집 주인이 그렇다고 하니 뭐 ㅎㅎ 이희진 집 인테리어가 크로아티아 산 대리석이라고 해요.. 다른 대리석과의 차이점이 뭐냐고 하니까 광이 더 나는것 같다고 ㅎㅎ

 

집이 어마어마하게 좋긴 합니다. 모든 시설들은 전자동으로 움직인다고 해요.

 

 

 

이희진 집 내부 입니다.. 이게 거실이야 방이야...

 

이희진 재산 정도면 청담동 백만장자가 아니라 억만...

 

 

 

자동차 전시장 해도 될만한 넓이네요.

 

테이블, 의자 하나하나 다 엄청 비싸겠죠?

 

 

 

집이 너무 커서 그런건지... 저 티비가 작아 보이네요.

 

 

 

 

 

헐 돈으로 액자를 ㅋㅋ 총 45장 225만원 이네요.

 

 

 

이희진 집 안에 있는 수영장 입니다. 원래는 이희진이 이 집에 월세 5000만원(오백 아닙니다.) 내고 살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월세 내는게 아까워서 그냥 사서 인테리어를 고쳤다고 해요. 그런데 방송에서는 원래 소유주가 인테리어에 돈 많이 들여서 팔지 않겠다고 하는걸 자기가 샀다고 했는데...

 

거기에 100억을 넘게 들여서 내부를 고쳤다는 글은 다른곳에 나왔고.. 엄청 돈들인곳을 사서 백억원을 써서 더 고친걸까요? 건축자재는 하나하나가 최고급이라고..  그리고 이희진이 키우는 강아지 방이 30평이라네요 ㅋㅋ 우리집 보다 넓어 ㅜ 이희진 수영장은 약품 처리를 따로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정화가 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이희진 자동차 들~!

 

이건 일부고 가장 유명한게 부가티 베이론!

 

 

와 페라리도...

 

 

바로 이 차 입니다.

 

이희진 재산 중 하나의 상징이 되어버린 부가티 베이론은 가격만 30억이 넘어간다네요.. 이래저래 하면 40~50억 한다는 말까지 나오는걸 보면.. 빌딩 한채값이 그냥....  최고 속도는 430km 정도라고 하는데 거의 비행기 수준인가요 ㅎㅎ 무섭다.. ㄷㄷ

 

1회 세차비용이 30만원, 기름을 너무 많이 먹어서 길가다 한번 서버렸다고;

 

 

 

 

 

 

개인전용 비행기도 살거라고 해요..

 

그 증거로

 

 

관련 일을 하는 지인과의 카톡도 올렸음..

 

이희진이 주식을 통해서 이렇게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하는데.. 부럽

 

[추가내용] - 사기 혐의로 긴급 체포 되었다고 하는군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