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전당대회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 잠실체육관에서 새누리당 전당대회가 열리고 있는데

 

차기 지도부 선출이 목적 입니다. 

 

오늘 당 대표 후보로 이정현·이주영·주호영·한선교가 나왔는데요.. 

 

참 갈수록 새누리도 인물이 점점 더 없어지네요..

 

 





 

 

 

 

이런거 보면 이제 민주 쪽으로 조금씩 기울어지는 느낌 입니다. 박원순, 이재명만 하더라도 서울시장, 성남시장으로서 행정을 너무 잘하고 있어요. 정치를 떠나서 일하는 사람 뽑아줘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경상도 사람이라 집안 대대로 한나라-새누리를 지지하는 분위기지만..

 

이명박 박근혜 보고나니 이건 아니다 싶습니다...

 

오늘 새누리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후보는 이장우·정용기·조원진·이은재·강석호·최연혜·정문헌·함진규 등..

 

 

 

 

오늘 새누리당 전당대회 결과는 1인 1표로 국민여론조사결과(믿을수는 있는건지;;) 30% + 대의원 및 선거인단 70%로 발표되며 7시 15분이 되면 결과가 나옵니다.

 

 

새누리당 전당대회에 박근혜 대통령이 왔다고 하는군요. 해외여행 다녀오면 힘들다고 몇일씩 푹 쉬는 분이 여기 나올 힘은 있나보군요. ㅎㅎ

 

 

당원자격으로 박근혜 대통령이 왔다고 하는데... 오늘 한 말이 아주 가관 입니다.

 

"새누리당 전당대회을 통해 선출된 새 지도부는 투철한 국가관을 가지고 나라가 분열되거나 흔들리지 않도록 바로 잡는것이며 새누리당 전당대회를 계기로 국민 화합을 이루어내 국민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는 정당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라고 이야기 했답니다.

 

 

근무태만과 무능력의 상징으로 불리는 상사가 부하직원들에게 성실함과 자기개발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느낌이군요..

 

 

박근혜 대통령은 낄낄빠빠라는 단어를 알까요? 딱 제작년 이맘때쯤 새누리당 전당대회에도 나왔었는데 그 어떤 것보다 선거와 관련된것은 이렇게도 열심히 하는군요..

 

 

 

 

박근혜가 지금 이렇게 지지율이 떨어지고 욕을 먹어도 새누리당 전당대회 나와서 저런 소리 하고 다니는 이유가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선거에 도움을 줘서 다음 대통령 역시 새누리당에서 꼭 나와야만 하기 때문이지요..

 

정권 더민주 쪽으로 바뀌면 아마 청문회 나오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녀에 대한 책임을 물을게 한두가지가 아니니까요.

 

 

 

[어린이집 휴원사태와 박근혜 공약 현황] 이 글 중간쯤 부터 보시면 박근혜 대통령이 얼마나 거짓말을 잘하고 일을 못하는 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다음 대선때 또 새누리 뽑아주는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생각이나 판단능력이 없는 사람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정치판 거기서 거기인건 알지만.. 진짜 이명박 박근혜에 이어서 또 표주는건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할짓이 아니에요.

 

한번쯤은 정권 바뀌어서 이전 정권에서 했던 쓰레기짓들은 모조리 파헤쳐지고 세상밖으로 드러나 평가를 냉정하게 받아야 합니다.

 

 

 

이번에 사드 배치 된 경북 성주의 경우에는 대선때 박근혜 지지율이 거의 90%에 육박하던 곳 입니다. 이번에 뒷통수 제대로 맞으셨죠? 그러면 뭐해도 또 다른 사람 나오면 그래도 새누리 뽑아줘야지~ 하면서 표 줄거면서

 

 

 

세상 어느나라가 양로원에 저렇게 대통령 사진을 크게 걸어놓고 있습니까? ㅋㅋㅋ 여기가 북한이에요?

 

사드 배치한다니까 다시 제거하는 ㅋㅋ

 

 

박근혜 탓하기 전에 뽑아준 사람들도 반성 좀 합시다.

 

 

세월호 다음에 뭐가 가라앉을지 아세요?

 

바로 우리 나라 입니다.

 

새누리당 전당대회 따위가 이렇게 화제가 될 이유도 없고, 이번 총선 결과 처럼 다가올 대선 또한 방만하고 오만했던 그들에게 심판의 장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