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동영상 업데이트 되면 바로 올릴게요~!]

 

[추가 일본 콜롬비아 하이라이트 풀버전으로 올립니다.]

 





 

 

 

 

그리고 일본 콜롬비아 경기에 대한 일본 반응 입니다. ㅋㅋ

 

 

일본 콜롬비아 일본반응 보니까 ㅋㅋㅋ 애들 너무 불쌍하네요 ㅋㅋ

 

 

------- 아래는 경기 전 글

 

오늘 일본 콜롬비아 하이라이트 동영상 혹은 경기 보고 주무셔야지요~ 일본이 탈락하는 날이 될 것 입니다. 한국은 승승장구하고 있는데 일본은 벌써 울상입니다.

 

돈이 없어서 경기 6시간 전에 공짜 비행기 타고 겨우 도착한 나이지리아 선수들에게도 지면서 아주 체면이 구겨져버렸는데요.. 일본은 유소년 축구에도 투자를 그렇게 하면서.. 왜이렇게 성장하는가 싶다가도 훅 가버리는 걸까요?

 

일본 콜롬비아 경기 예상.. 저는 일본 1 : 4 콜롬비아 생각 합니다.

 

굉장히 공격적이고 조직력, 화력 매우 좋은 팀이라서 일본에게 상극이지 싶네요.

 

'오늘은 일본 축구 망하는 날'

 

 

일본 콜롬비아 경기시간은 오전 10시 입니다.

 

절박한 일본 선수들의 몸부림을 모두 함께 즐겨주세요.

 

 

 

 


일본 콜롬비아 축구 경기 보고 딱 점심 드시면 되겠네요. 리우올림픽 남자 축구 리그예선 B조 두번째 경기 입니다. 일본은 나이지리아에 5골이나 내주었죠. 그동안 나름 미들-수비 조직은 튼실하다는 이미지였는데.. 한방에 무너짐..

 

 

일본은 한번 크게 먹어서 이번 콜롬비아전에서는 골키퍼 교체 및 수비 강화를 노린다고 하는데.. 지금 그 수비 조직력으로 콜롬비아를 막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쿠시비키 마사토시가 5실점의 원흉이라며 이번 일본 콜롬비아 경기에는 나카무라 코스케를 넣을거라고 합니다. 그런다고 달라질거 없죠.. 그렇게 잘할거면 미리 넣었어야지;;;

 

골키퍼를 바꾸는건 좀 모험일수도 있는데... 뭐 골 더먹으면 좋으니까요 ㅋㅋ

 

 

 

하지만 콜롬비아는 ‘유럽 챔피언’ 스웨덴이랑 1차전에서 2:2로 비긴것만 봐도.. 일본에겐 버거운 상대입니다.

 

지금 일본 콜롬비아 경기는..

 

금방 우리 경기에 앞서 열렸던 멕시코 피지 경기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이번에 지면 탈락이니까 피지가서 놀다 가면 되겠네요.

 

 

 

일본이 나이지리아에게 지고나서 감독이 하는 말 보니

 

"정신력으로 진것!" 이런말 아직도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오늘 아무래도 4~5점 차이로 대패 한번 더할듯

 

 

인간극장급 일본 콜롬비아 축구 중계 기대해주세요.

 

어느 방송사에서 할진 모르겠지만

 

스마트폰으로 보실거면

 

KBS는 myk 어플로 보시구요

 

MBC는 앱이 있나 모르겠네요.

 

SBS는 [로그인 없이 보기] 이 글 참고하세요.

 

축구 일본 콜롬비아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업데이트 즉시 올릴게요~!